핸드폰줄추천 홍보물 제작시 꼭 체크할 사항입니다.


판촉물 대량주문 특가할인! 다양한 제품 저렴한 가격보장! 빠른납기 친절한 상담


굿모닝입니다.

경영지원 1팀이 준비한 오늘까지 판매가 많이 된 추천 홍보물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팀 내에서 가장 핫했던 판촉물은 장바구니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이 시점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창업기념품과 개업선물 제작에 관심이 생긴 것 같아요.

하루 상담 중 텀블러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그만큼 재고 부족 현상이 생기기도 합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기업선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업무상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지난주 인기 있었던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대부분 만족하는 편입니다.

이제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판촉물 제작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추가적인 내용은 홈페이지나 상담전화를 이용해 주세요.



생활골프의 시대에 맞춰 고급스런 골프공을 홍보용 판촉물로 선물해 보세요. 우산과 수건 종류는 생활 필수품으로 어떤 대상을 하더라도 거부감없이 선물할 수 있습니다. 단체선물세트 카카오프렌즈 7종 여행용세트 미니스는 여행갈때 필요한 여행용 세트로 트래블키드 하나로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안내할 답례품은 아래의 제품입니다.

제가 12월에 고급답례품을 상담하면서 실용성과 디자인을 강조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니들 트라이 3색 파스텔 볼펜 0.7mm

 
3f8384cc83f1c69a82d2cb6bfd8e6b9f_1643599896_1049.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니들 트라이 3색 파스텔 볼펜 0.7mm은 질좋고 튼튼한 국산제품으로 귀엽고 심플한 클립디자인 입니다.
손에 착 붙는 편안한 그립감을 주며 말림을 방지하여 줍니다.
독일산 초저점도 잉크와 펜심의 견고함으로 끊기지 않는 부드러운 필기감을 줍니다.
가장 활용도가 높은 빨강, 파랑, 검정 3색으로 구성된 학원, 학교, 세미나, 박람회 홍보용 판촉물로 추천 합니다.

제품 상세설명 >>





가게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사업체 홍보 및 광고 입니다.

경제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어려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의 위치를 알리기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 합니다.

동아리홍보물제작, 창립기념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텀블러




FAQ - 자주하는 질문

Q. 지금까지 구입한 상품을 보고 싶어요.

홈페이지 위쪽에 있는 '나만의 공간'에 들어가셔서 '주문배송조회'를 눌러보세요. 최근 주문하신 주문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고객서비스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toegye.ne.kr